n 쉐인 카메론 선수가 미국 출신의 몬티 베럿 선수를 어제 쓰러뜨리고 WBO 상위 6위안에 들게 되었습니다.
쉐인 카메론 선수는 어제 열렸던 경기 시합에서 펀치 하나로 몬티 베럿 선수를 넘어 뜨렸습니다. 어제 시합에서 승자된 쉐인 카메론 선수는 전 헤비웨이트 챔피언이자 런던 특훈의 스파링 파트너 였던 데이빗 헤이 혹은 같은 키위 출신의 복서 데이빗 투아 선수와 싸울 수 있은 선택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워드 돕슨 기자가 자세한 소식을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쉐인 카메론 선수는 지금의 순간이 자신의 10년 복서 생활 중 가장 중요한 순간이었다고 말하였습니다.
쉐인 카메론 선수는 4회전에서 데이빗 투아 선수가 실패하였던 것을 성공시켰습니다. 카메론 선수는 4회전 시작하자 10초만에 몬티 베렛 선수를 링에서 넘어뜨렸습니다. “ 저는 올해 새해 첫날에 제 일기장에 올해는 나의 한해가 될 것이라고 적은 적이 있는데 이제 올해는 나의 한해가 되었습니다.” “ 보지못한 주먹 하나에 제가 무너져 버렸습니다.” “ 저 역시 데이빗 투아 선수에게 주먹 하나로 무너진 적이 있었습니다. 이것을 보면 복싱이 주먹 하나로 모든 것을 바뀔 수 있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쉐인 카메론 선수가 어제 시합에서 승리를 거둠으로써 카메론 선수와 데이빗 투아 선수간의 재 매치 경기 시합에 대한 요구가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빗 투아 선수는 시합을 갖기전에 스폰서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 저에게 있어서 정말로 중요한 것은 저를 재정적으로 도울 수 있는 스폰서를 먼저 구하는 것 입니다.” 쉐인 카메론 선수는 투아 선수와 달리 빵빵한 스폰서를 많이 구해 런던에서 특별 훈련 캠프를 차리고 데이빗 헤이 선수와 같이 스파링 훈련을 가졌었습니다. 쉐인 카메론 선수는 런던에서 특훈 동안 데이빗 헤이 선수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았다고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 데이빗 헤이 선수는 쉐인 카메론 선수의 주먹이 날카로워 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제 카메론 선수는 다음 상대로 누구와 싸우고 싶을까요? “ 아직 결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크루즈 웨이트급에 기회가 생기면 체중을 낮추고 크루즈 웨이크 시합에 출전할 것이고 헤비 웨이트급에 기회가 생기면 헤비 웨이트 시합에 출전할 것 입니다.” 어제 열렸던 다른 경기 시합에서는 올림픽 본선 진출에 실패하였던 조셉 파커 선수가 인상적인 경기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리고 유명 크리켓 스타인 제시 라이더 선수는 라디오 토크백의 마크 왓슨 선수를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를 펼쳤습니다. 마크 왓슨 선수는 1회전에서 라이더 선수의 주먹을 견디지 못해 타올을 던져 경기를 포기하였습니다. “ 링에 올라가서 한껏 제 기량을 선보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성 경기에서는 제이미 릿지 선수가 로자나 아클 선수를 심판 판정승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어제 경기에서의 주인공은 역시 쉐인 카메론 선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