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럭비 선수 댄 카터가 오늘 결혼식을 올리며 공식 유부남이 됐습니다. 몇시간 전, 올블랙 댄 카터는 오너 딜런과 결혼 서약을 맺었습니다. 블레넘 인근에서 거행된 결혼식은 철저한 보안속에 진행돼 하객들의 모습도 엿보기 어려웠습니다. 취재기자를 연결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결혼식이 철저히 비밀리에 진행되면서 취재진의 촬영도 불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오후 2시경 식장 주변 도로가 차단됐고 새벽 1시까지 차단이 풀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댄 카터의 결혼식은 5만 달러의 계약금으로 호주 잡지가 단독 취재권을 따냈기 때문에 다른 기자들의 출입이 금지됐습니다. 하객들은 오후 3시부터 도착하기 시작했고 차량 창문을 통해 청첩장을 제시하고 식장으로 입장했습니다.
하객들은 누가 있습니까? 럭비계의 유명 인사들이 대부분입니다. 올블랙스 주장 리치 맥코어가 어젯밤 블레넘에서 목격됐고 올블랙 선수 알리 윌리암스도 파트너와 함께 목격됐으며 그레이엄 헨리 감독도 포착됐습니다. 오페라 가수 헤일리 웨스턴라는 어제 오클랜드에서 목격됐지만 결혼식에 참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댄 카터의 아버지는 여전히 특유의 유머감각으로 자신이 청첩장을 받은 것이 다행이라는 반응이었습니다. 카터의 삼촌 역시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결혼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지 못했으며 피로연때 댄 카터가 춤솜씨를 발휘할 것이라고만 전했습니다.
12월 9일 월드TV 한국채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