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오클랜드 망게레의 한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해 한 사람이 화상을 입었습니다. 어제 저녁 6시 로벗슨 로드에서 일어난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소방차 3대와 구급차가 출동했습니다. 세인트 존 구급서비스 대변인은 원뉴스에, 한 사람이 심한 화상을 입어 미들모어 병원으로 후송됬다고 전했습니다. 화재로 인해 여러명이 경미한 화상을 입어 현장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지난주 시드니에서 실종된 뉴질랜드 남성이 시드니 남부 월렁공에서 안전하게 발견됬습니다. 52세의 케빈 브룩스씨는 12월 이후 사라져 실종신고됬습니다. 브룩스씨는 호주에서 산지 20년이 됬고 최근 브리즈번으로 이사하려는 과정에 있었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브룩스씨는 작년 12월 21일 시드니에서 기차표를 끊은 뒤 기차를 놓치고 이후로 보이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뉴 사우스 웨일즈 경찰은 브룩스씨의 복지에 심각하게 우려할 만한 점이 있지만 어제 안전하게 지내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고 전했습니다.
어제 오클랜드 Judges Bay 에서 한 사람이 사망한 채로 발견됬습니다. 경찰은 갑작스런 죽음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사고가 일어난 워터프런트에서 시신은 나무 밑에 놓여있었고 경찰은 현장을 조사했습니다. 경찰은 의심스러운 정황은 없어보이며 시신을 검시관에서 넘겼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