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02월 17일(수) 16:58:00
글로벌 물류운송기업 현대해운(대표이사 조명현) 드림백이 대표적인 소량화물 국제택배 서비스로써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 원달러 환율 상승과 해외유학·이민 등의 소폭 감소 추세에도 드림백 국제택배 서비스를 찾는 미국 해외유학이나 어학연수, 교환학생 프로그램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제택배 드림백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저렴한 운송비용이다. 드림백은 35kg까지 짐을 담을 수 있는 4단 이민가방 무료 제공 및 'Door To Door' 픽업(Pick-Up) 서비스 제공에도 미국 LA 기준 12만 9천 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환율 상승으로 인한 부담스러운 국제택배 운송비용과 더불어 항공사들의 규정된 수하물 무게 제한에 맞춰 짐을 꾸리기 어려운 상황에서 신개념 국제택배 서비스 드림백이 가장 현실적인 해결책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더욱이 드림백 일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 알뜰한 드림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대해운 미주본부가 위치한 LA 근방을 제외한 타 지역에는 4만 원이 기존 비용에서 할인된다. 미 중부 텍사스 주가 17만 5천 원(기존 금액 21만 5천 원), 동부 뉴욕 주가 18만 9천 원(22만 9천 원)으로 미국 전 지역 10만 원대로 운송이 가능하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오는 귀국 드림백의 경우에도 일괄 할인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서비스 신청 시 개인 가방이나 박스를 포장해 보낼 경우 기존 드림백 이용 가격인 12만 9,000원(미국 LA 기준)에서 2만 원이 할인된 10만 9,000원에 드림백을 보낼 수 있으며, 이용고객이 직접 현대해운 미주본부를 내방해 드림백 픽업 시 개당 2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드림백 이용후기 이벤트를 통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드림백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한 장면을 촬영해 본인의 SNS에 올리고 그 URL을 현대해운 이벤트 메일로 전달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이 발송된다.
한편, 국제택배 드림백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해운은 미주본부 설립 등의 인프라 확보 및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고 실용적인 할인 혜택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며 업계에서 처음으로 한국서비스대상 3년 연속 수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6년 연속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2016.04.01 04:32
미국·캐나다 해외유학, 어학연수, 교환학생 국제택배, 드림백으로 해결
조회 수 65 추천 수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