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 오클랜드한인회 홈페이지
전세계 400여개 한인회 홈페이지 중 접속자수 1위 등록
11월15일 재외동포재단으로부터 전 세계 한인회 홈페이지 중 접속자수가 가장 많은 모범적인 한인회가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이 왔습니다.
교민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응원속에 ‘오클랜드한인회 홈페이지’ 가 전세계 400여개 한인회 홈페이지 중 접속자수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지난 주말 저희 오클랜드 한인회 웹싸이트 www.nzkorea.org 의 서버가 불안정 하여 많은 걱정을 했었습니다만, 이는 기존 재외동포재단에서 지원하는 웹호스 트래픽(접속량) 기본 5기가를 훌쩍 뛰어 넘는 접속량의 폭주로 인한 접속의 문제로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교민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트래픽량을 무제한으로 변경하여 더 이상 접속의 문제가 없도록 조치하였으며, 이는 재외동포재단 웹싸이트 지원팀이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고, 교민여러분들의 성원의 결과로 현재 전 세계에서 접속자수 1등 한인회로 우뚝서는 쾌거를 이룩하게 된 것입니다.
특히 한인회 사진방, 일일뉴스가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제11대 한인회가 그동안 오클랜드 한인회 홈페이지의 대대적인 개혁과 노력을 기울인 결과이므로 더욱 큰 기쁨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런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교민여러분과 재외동포재단에 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교민여러분께서 한인회 홈페이지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더욱 노력하고 정진하는 한인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오클랜드 한인회 회장 홍영표 , 오클랜드 한인회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