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어린시절에 어머니의 먼 사촌언니, 즉 이모님의 막내딸 이 찾고자 하는 전혜진씨 입니다.
살던곳은 경기도 광명리 (현 광명시) 였고, 전혜진 누나의 어머니(이모님)은 시장에서 수선집을 운영하셨습니다.
시장이모님의 존함은 < 노 증 자 >님 이시고 반포이모라 부르던 막내이모님의 존함은< 노 혜 숙 > 님이십니다.
저의 어머님은 심 춘 자, 아버지는 연탄일을 하시던 정 봉 웅 님이시고, 저는 아들 정 영 철 입니다
꼭 찾고자하는 전 혜 진 누나는 먼저 결혼한 언니 < 전 순 영 > 님이 결혼후 뉴질랜드로 이민을 가시고
이 후 전혜진 누나 역시 결혼후 언니를 따라 뉴질랜드로 이민을 가신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저는 당시 어린나이였기에 이러한 소식만 어머니를 통해 듣을수밖에 없는 상황이었고, 어떠한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다른 친척분들과는 소통조차 안된지가 꽤 오랜시간이 흐른것 같습니다.
이렇게 글을쓰며 찾으려는 이유는 저 역시 뉴질랜드에서의 생활이 궁금하기에 그리고 발전적인 생활을 원하기에
찾으려합니다. 반드시 통화라도 하고싶습니다. 이렇게 글을쓰는것 역시 다른분들은 전혀 모르십니다.
지극히 저 개인의 욕심으로 이렇게 찾으려하니 부담가지 마시고 글을 통해 연결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 이메일은 pooh201225@naver.com
저의 핸드폰은 010-8557-2506 입니다. 꼭 연락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