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4년12월16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Dec 16,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2-16

검시관은 그레이트 베리어 앞바다에 추락한 비행기 에서 사망한 남자가 자살한 것으로 밝혔습니다

다로이쉬 크레이디 조종사는 지난 3 25일 복엽 비행기로 아드모아 공항을 이륙했었습니다

크레이디 조종사가 돌아오지 않아 광범위한 수색이 진행됐으나, 한 어선에 의해 발견될 때인 지난 8월까지 그의 비행기와 시신은 발견 되지 않았습니다.

수석 검시관은 지난 3 25일 친구와 친척, 지인들에게 보낸 문자와 전화 메시지 들을 발견했으며, 이러한 모든 것들은 그가 의도적으로 생을 마감 하려 했고, 은행 구좌에서 돈을 인출하여 송금을 주선한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석 검시관은 이러한 증거들이 크레이디 씨가 고의로 돌아오지 않으려고 의도했으며, 그의 비행기를 추락 시키거나 연료를 소진 시키려 했다는 결론을 내려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3억 달러가 12 2주 동안에 뉴질랜드인들에 의해 소비됐습니다.

이러한 금액은 작년의 같은 기간에 소비된 22억 달러 보다 많은 수치입니다.

Paymark 사의 판매 마케팅 부서장은, 낮은 휘발유 값 에도 불구하고 소비가 작년의 같은 기간과 비교해 4.3% 증가했다고 언급하면서,

특히 서비스 와 오락 부분에서 9%의 성장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 장관은 정부 정책을 통렬히 비난 하는 보고서를, 환경운동가들의 정치 공작이라고 비난했습니다.

한 독일 단체는 기후 변화 정책과 활동에 대해 뉴질랜드를 61개국 중 42위로 등급을 매겼습니다

그러나 팀 그로셔 장관은 이 보고서가 글이 쓰여진 종이 만큼의 가치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로셔 장관은 이 보고서는 객관적인 기준 없이, 국내 기후 환경 그룹들이 자신의 정부를 평가한 것에 근거를 두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이것은 뉴질랜드를 나쁘게 보이려고 하는 정치적인 시도 라고 말했습니다. 

 


오아마루가 뉴질랜드에서 가장 빠른 브로드밴드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됬습니다. 오아마루시는 초고속 인터넷을 구축하기 위해 210만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지역 시의원들은 이를 통해 오아마루에 다양한 비지니스 기회가 생길 것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초고속 인터넷을 구축할 도시는 타우포, 블렌힘, 티마루 그리고 애쉬버튼이지만 전국적으로 서비스가 구축되려면 아직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와이카나에의 십대소년이 노인을 폭행한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17세의 호헤파 월러스는 오늘 오전 포리루아 법정에 출두했으나 보석신청은 하지 않았습니다. 월러스는 두번의 고의적인 폭행혐의와 두번의 강도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폭행사건은 어젯밤 그가 사는 아와의 주택에서 일어났습니다.


 

북부지역의 테 라라와 마오리 위원회가 나인티 마일 해변을 이용하는데 요금을 내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테 라라와는 마오리왕과 7천만달러의 거래를 통해 나인티 마일 해안의 통치권을 가질 수 있게 됬습니다. 아베 위타나 대변인은, 이것은 돈에 대한 문제보다 환경보존과 테 히쿠 지역의 특색을 보존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요금제는 여행사들과 협력해 골드 코인 도네이션 시스템 또는 할인요금제 방식으로 운영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테 라라와 위원회는 관리위원회를 설립해 마오리왕과의 거래가 입법을 통과한 후 해변을 관리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관리위원회에는 북부지역 카운실과 노스랜드 지역 카운실의 위원들이 참여하게 됩니다. 북부지역의 존 카터 시장은 나인티 마일 해변의 요금제를 지원할 지는 아직 미지수라고 말했습니다.



어제 호주 시드니의 한 카페에서는 무슬림 교도로 추정되는 범인이 복면을 한 채 총을 들고 약 30명의 카페 손님들과 종업원들을 인질로 잡고 경찰과 대치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어제부터 범인과 대화를 유도하였던 경찰은 오늘 새벽 강제 진입하여 16시간 동안의 인질극은 마무리되었으며, 3 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총격으로 중상을 입은 범인을 포함하여 많은 인질들이 병원으로 후송되어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범인은 호주 총리와의 면담을 요구하며 이슬람 스테이트인 Isis의 깃발을 카페 유리창에 붙이도록 하는 등 이슬람에 대한 압박에  저항 운동을 하였으며, 바로 이웃 나라에서의 무슬람 교도의 테러행위에 대하여 많은 뉴질랜드의 사람들도 놀라움과 두려움을 감추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주 국회에서 반 테러 법안의 통과를 강력하게 밀어부친 국회 의원은 자신의 주장이 100% 입증되었다고 밝히며, 뉴질랜드도 이슬람 테러리스트들로부터 제외된 국가는 아니라고 주의와 경고를 한 것으로 덧붙였다.


 

셀피 스틱과 리모트 콘트롤 헬리콥터 들이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장 인기가 많은 품목들로 나타났으며, 과거에 인기가 좋았던 향수와 보석류, 비누 세트, 파워 툴스, 화분 등은 많은 사람들이 원하지 않는 선물들로 바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2월들어 지난 2주간 동안 전국적으로 23억 달러의 금액이 전자 결제 시스템으로 거래가 이루어진 것으로 뉴질랜드 최대 결제 시스템 제공자인 페이마크 회사에서는 밝혔으며, 이는 지난 해 같은 기간에 비하여 4.3%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그렇지만 이 달부터 꾸준히 소비 성향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소매업자들은 앞으로 남은 크리스마스 까지의 기간 동안 역시 상당한 소비자들의 구매가 예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자제품 소매점인 노엘 리밍의 관계자는 매주 주말에는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 꾸준한 매출 신장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는 목요일로 되어있어, 아직까지 선물이나 원하는 품목들을 구입하지 못한 사람들의 마지막까지의 구매 활동이 상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혔다.


 

오클랜드 도로공사의 여러 사업 계획들이 이미 시작된 사업들을 포함하여 추가의 재정 문제를 해결하기 이전에는 상당 기간 지연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같은 내용은 노스쇼어의 죠지 우드 카운실러의 주장으로 나타났으며, 많은 오클랜드 시민들이 도로 사용료를 받아들여야 한다는 정책을 지지하도록 위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밝혔다.

십 여개 사업 들 중 대표적으로 도미니언 로드의 업그레이드 사업은 총 5 2 4십만 달러의 비용으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진행될 것으로 미루어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오타후후의 전철-버스 승차장 사업은 2천만 달러의 비용으로 2020년부터 2023년까지로, 8백만 달러의 공항까지의 철도 사업도 2020년 이후로 미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도로 사용료 징수는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두 가지 방안중의 하나로 부족한 3억 달러의 재원을 확보하는 방안으로 렌 브라운 시장에게 제시되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또 다른 하나의 방안은 레이트를 인상하고 휘발유와 디젤에 추가로 세금을 부과하여 기금을 마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Articles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