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4년12월12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Dec 12,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ZNews 1 (12-12)

수의사 연합은 떠돌이 고양이의 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으므로 고양이의 안전과 야생 생태계를 위한 긴급 대책을 세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고양이 대책에는 반드시 고양이 주인의 책임 부분을 포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떠돌이 고양이는 오클랜드에만 약 2십만 마리가 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양이를 사랑하고 현재의 관리 제도도 도움이 되고 있지만 실제적인 관리 증거를 보여줄 수 있는 제도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로서는 고양이를 관리하는 단체가 한 곳도 없으며 고양이 개체 수 관리에 대한 규정도 매우 미미합니다.  그러나 고양이 관리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수의사 연합은 현재 시행되고 있는 입양과 안락사를 포함하여 마이크로 칩, 목줄, 등록과 같은 엄격한 규제와 중성화를 제안했습니다.

 


NZnews 2 (12-12)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체리 공급이 부족할 것으로 보입니다.  체리 생산지인 센트럴 오타고의 농부들은 체리 수확에는 덥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어야 하는데 올해는 봄 날씨가 추웠고 12월의 일조량도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체리의 작황이 좋지 않고 수확도 예년보다 늦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 체리 가격은 예년보다 $4 정도 올랐습니다.  그러나 늦은 수확은 체리 수출에 이로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칠레 체리가 대만과 중국에서 소진될 무렵 뉴질랜드는 경쟁자 없이 수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학 학비를 융자받고 있는 학생들은 학비가 오르면서 융자금액도 늘어나고 있으며, 또 학교를 마치고 외국으로 유학을 가능 경우 이 융자금액을 상환하는 데에 걸리는 시간이 점점 더 오래 걸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학생 융자인 스튜던트 론 시스팀의 연간 보고서에서는 2013년도의 일인당 평균 융자 금액은 8315달러로 그 전년도에 비하여 6.3%오른 493달러를 더 융자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학생 융자금액이 늘어난 이유로는 전적으로 학비 인상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 대학교육의 학비는 최고 4% 이내에서 인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금년도 6 30일 기준으로 72 1437명이 학생 융자를 받았거나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IRD 의 자료에 따르면 일인당 평균 만 9 731달러인 것으로 나타났다.

IRD는 학생 융자를 받고 지금은 외국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융자금 상환 독촉을 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금년 6월말까지 약 1 2 3백만 달러가 상환된 것으로 밝혔으며, 융자를 받은 사람의 사망 또는 부도로 인하여 천 5백 만 달러 정도의 금액은 변제된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쉽 어린이 병원의 모바일 전화기 수거 운동으로 백만 대가 넘는 수의 못쓰거나 안쓰는 전화기들이 수거되었으며, 이로 인하여 2 3십만 달러의 기금이 스타쉽 에어 앰뷸런스 서비스의 운영에 활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못쓰거나 안쓰는 휴대 전화기의 수거 작업은 지난 2009년부터 스타쉽 화운데이션 재단과 함께 수거 캠페인이 시작되었으며, 매년 백 5십만 달러의 기금을 상태가 위급한 뉴질랜드의 어린이들을 위한 에어 앰뷸런스 서비스의 운영에 쓰여지고 있는 것으로 재단 관계자는 밝혔다.

스타쉽 화운데이션과 함께 이 수거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스왑키트 뉴질랜드는 수거된 전화기들을 재활용하는 업무를 하고 있는 회사로 백 만대의 휴대 전화기는 약 150톤의 쓰레기가 땅속에 뭍히는 양과 같다고 밝혔다.

스왑키트 회사는 스파크와 보다폰, 2디그리 등의 통신회사로부터도 안쓰거나 못쓰는 전화기들을 수거하고 있으며, 수거된 전화기들의 20% 정도는 더 이상 쓸 수 없는 상태로 그 수명을 다하지만, 나머지 80% 정도의 전화기는 분해되어 여러 가지 사용이 가능한 부품들을 재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질랜드 보건 당국은 호주에서의 어린이가 살균 처리되지 않은 우유를 마시고 사망한 사고 이후 살균 처리되지 않은 우유에 대하여 경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호주 빅토리아 주에서는 한 명의 어린이가 사망을 하였으며 또 다른 네 명의 어린이들은 살균 처리가 되지 않은 우유를 마시고 심각한 상태의 질환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하여 보건 당국은 피부 미용용으로 살균 처리되지 않고 피부 미용실서 판매되고 있는 원유에 대하여 음용이 아닌 것으로 각별한 주의를 당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1차 산업부의 한 관계자는 살균 처리되지 않은 우유에는 여러가지의 박테리아가 많이 서식하고 있으며, 이를 마시면 특히 어린이와 노인 또는 병약자들과 같이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치명적인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고 밝히며, 우유를 살균 처리하지 않고 제품으로 공급하는 업자들에게 상당한 주의를 당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12-12

이번 선거 동안에 복수투표를 시도했던 사람들이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선거 위원회는 2014년 선거에서 한 번 이상 투표한 것으로 나타난 126명을 발표했으며 경찰에 조사를 의뢰했습니다

이러한 수치는 2011년 투표 때의63명의 배가되는 수치입니다

선거위원회에 따르면 이중 투표를 한 대대수의 사람들은 사전 투표를 했으며 선거당일 또다시 투표를 한 사람들입니다


 

6자리수치의 봉급을 받는 공직자의 수가 작년부터 700 명 이상이 늘며 불어났습니다.

국가 공무원 위원회는 $470,000 이상을 수령하는 세 명의 최고 공직자와 함께, $100,000 이상을 수령하는 7111 명의 공무원을 발표했습니다.

가장 많은 봉급을 받는 대학 직원은 $530,000 이상을 받고 있습니다. 

오클랜드 대학의 수튜어트 맥커첸 부총장은 $660,000 로 가장 많은 봉급을 받고 있으며

국가 공무원 위원회 위원인 레인 레니 의 봉급은 올해 $50,000 가 인상돼  $610,000 이상이 됩니다.

녹색당의 공동 당수인 러셀 놀만은 레니 가 봉급 인상을 받을 만한 자격이 있는 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사기꾼들이 온 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크리스찬 여성들의 이점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catholic-dating-dot-com christian-dating-dot-com 과 같은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만난 한 남자에 의해 5명이 뉴질랜드인들이 속은 11건의 사건을 조사 중입니다

이 남자는 자신을 사업가 또는 선교사로 사취하고 있으며, 많은 경우 자신이 독일인 이라고 말했고, 집에 도착된 물건들을 구매하게 하고 그 물건들을 해외로 보내도록 속였습니다.

경찰은 온라인의 인물이 해외 범죄자들에 의해 조작된 가짜 신분 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Articles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