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4년5월2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May 02,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5-2

녹색당이 Environment Canterbury 위원들이 해고 된지 4주년을 맞아 크라이스트처치 에 민주주의 회복을 맹세하고 있는 노동당에 동조했습니다.

Environment Canterbury 2010년에 위원들이 교체 되면서 비 기능적 이라고 불려왔습니다.

어제 시위자들은 이 지역 관청이 선거로 선출된 대표들로 다시 운영되도록 요구했습니다.

포트 힐 지역구 의 루스 다이슨 국회의원은 노동당은 현행의 임명된 위원들의 체제를 민주적으로 선출된 카운실로의 자연스러운 이전을 확실시 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이 위원회의 구조를 2016년 까지 연장했습니다.

 

 

중국으로 10%의 유아용 유동식을 수출하는 제조회사들이 중국으로의 수출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제 나탄 가이 일차산업 장관과 니키 케이 식품 안전 장관은 폰테라를 포함한 5개의 뉴질랜드 제조회사들이 중국으로의 유아용 유동식 수출을 승인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가이 장관은 이 제조회사들이 중국으로의 유동식 수출의 약 90 %를 차지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8개 회사는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소매 제품으로의 유아용 유동식의 수출은 최근 몇 년 동안 배로 늘었으며, 현재 중국으로의 낙농 제품 수출의 약 4%인 한해 2억 달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으로의 전체 낙농수출은 작년에 50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모리스 윌리엄슨 국민당 국회의원이 경찰 조사에서의 잘못된 개인적인 판단으로 그의 장관직을 사임한 후 지쳐있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슨 의원은 어제 오후 언론에 그의 가족과 직원들에게 상당히 미안한 24시간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슨 위원은 사업가 동화 리우 가 가정폭력 혐의로 체포된 사건으로 경찰의 조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그 당시 자신이 잘못된 판단을 내렸고, 그것은 치명적이고 잘못된 것으로, 실수를 했으므로 자신이 사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윌리엄슨 파쿠랑가 국회의원은 지역구민의 신뢰를 다시 얻기를 희망했으며 9월 선거에 다시 출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행동당 과 보수당은 이 파쿠랑가 지역 국회의원직에 도전할 것임을 시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