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4년4월18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Apr 22,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4-18

오클랜드 서부 쿠메우 에서 4대의 자동차가 충돌하여 한 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심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 사고는 어제오후 7시경 16번 고속도로 올드 노스 로드 근처에서 일어났습니다.

이사고로 인한 사상자는 10명으로, 두 대의 헬리콥터가 부상당한 사람을 병원으로 이송했으며, 한 사람은 위중한 상태이고 두 사람이 심하게 다쳤으며, 두 사람이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한 사람이 경상을 입었습니다.

세 사람이 더 경미하게 다친 상태로 현장에 있었습니다.

경찰은 연휴 주말에 이러한 사고가 일어나지 않기를 희망했으며 좋은 출발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올해와 2017년 선거에 적용될 새로운 지역구 범위가 확정됐습니다.

예측했던 바와 같이, 오클랜드와 크라이스트처치가 가장 큰 변동이 있었으며 오클랜드는 인구의 성장으로, 크라이스트처치는 캔터베리 지진으로 인한 인구의 이동 때문입니다.

오클랜드에는 두 개의 새로운 지역구가 생겼으며, 하나는 업퍼 하버에 한 지역구가 새로 생겼고, 또 하나는 켈스톤 이라고 새로이 지역구 이름이 붙여진 와이타케레의 일부 지역이며, 와이타케레의 다른 지역은 테 아타투 와 헬렌스빌로 편입됩니다.

이로서 오클랜드는 선거 지역구 가 23 개 에서 24개로 늘어났으며, 전국의 지역구는 64개로 7개의 마오리석을 합쳐 총 71개의 지역구가 됩니다.

그밖에 오클랜드에서 그라프톤 북쪽 지역은 오클랜드 중심부로 편입됐으며 오클랜드 중심부의 그레이 린은 마운트 알버트로 편입됐습니다.

  

 

크라이스트처치의 호텔 그랜드 챈슬러 가 옛 부지에 재 건축 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카셸 세인트 호텔 은 시내에서 가장 높은 건물 이었으나 2011년 지진으로 불안정하게 기울어 2012년 철거됐었습니다.

작년에 소유주인 싱가폴에 근거를 둔 Grand Hotels International 은 도심 중심부에 재 건축하는 계획의 허가를 받았습니다.

12층의 50m높이의 이 건물은 136개의 호텔식 아파트와 5개층의 사무실 과 상점을 갖춘 건물로 2015년 까지 완공될 예정이었습니다.,

이 계획은 사무실과 상점만을 위한 7000 만 달러의 6층 건물로 결정됐으며 2016년 완공예정이고 부분적으로 정부 부처에 임대될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호텔 객실은 건설 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랜드 호텔 인터네션날 그룹의 총 매니저는 호텔을 도심의 다른 지역에 재건축할 예정이나 아직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