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은 지난 토요일 밤 5만명 이상의 흥청거리는 사람들이 웰링톤 중부로 몰려온 후의 세븐 럭비경기 팬들의 행동에 대체적으로 만족 한다고 말했습니다. 연중 카운트니 프레이스 거리 축제를 위해 몰려든 수천명 중 밤새 52명이 체포됐습니다. 사이먼 패리 경찰 조사관은 구금자들은 대부분이 술에 취한 무질서, 공격적인 행위, 술 금지 위반 등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시내 중심부 바들은 평상시 6시 보다 빠른 오후 4시 30분경 경찰에 의해 강제 폐쇄 됐습니다. 주최측은 지난 금요일 경기도중 한 남자가 경기장으로 뛰어들어, 사모안 선수 중 한사람을 쓰러트린 일에 대해 사모안 팀에게 사과를 했습니다.
국제 7인 럭비 대회가 열릴 웰링턴에 특수복장을 한 수많은 럭비 팬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취재기자를 연결해 보겠습니다.작년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이 수많은 럭비팬들이 특수 분장을 하고 경기장으로 몰리고 있습니다.웰링턴에는 경찰복장을 한 럭비팬들부터 쿠키 먼스터까지 다양한 복장을 한 럭비팬들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보호분장을 한 잠복 군인도 있습니다.“우리는 특수 보안군이에요.” 레나호 피해복구 봉사자들로 분장한 이들이 큐바몰에서 구조작업을 펼쳤습니다.
지니로 분장한 이들은 오전 7시부터 만취한 결과 소원을 들어줄 능력이 부족했습니다.
“소원을 비세요. 여자들의 소원은 이뤄질 겁니다.” “그럼 난 안되네?”/ “나도 안돼.”
헐리우드 가수 케이티 페리로 분장한 수많은 여성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 러셀 브랜슨은 없어요?“저기에 한 10명 정도 있어요.” 경찰은 럭비팬들에게 충분한 식량과 수분을 섭취하고 물에 뛰어드는 행동은 삼가하라고 충고했습니다. “만취한 사람들이 바다에 떨어지는 일이 많은데 위험합니다.” 그러나 경찰의 충고를 무시하는 이들도 많았습니다.그러던 중 갑자기 경찰기동대 복장을 한 무리가 3뉴스 취재진 차량을 급습했습니다. 방금 그건 무슨 상황이죠? 이들이 제 손목에 수갑을 채운 뒤 열쇠를 주지 않고 가서 지금 제 손목은 수갑에 묶여 있습니다.잠시 후 수갑을 절단할 도구를 찾아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