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Z마오리팀 리피아, 절도행위 발각-오늘의 월드 스포츠 (1.11)

by admin posted Jan 12,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스포츠뉴스>

 

하이네킨, ASB 클라식 테니스 경기 소식

리피아 선수절도범위로 탈퇴

인도 VS 호주 크리켓 경기

 

1.     하이네켄 테니스 오픈 관계자는 불법 현금내기를 하던 관중을 퇴장시켰다고 밝혔습니다지난주 ASB 클래식에서도 관중 한 명을 퇴장시켰다고 밝혔습니다이 사람은 경기장의 라이브 상황과 티비 중계의 시간차를 이용해 해외에 있는 사람에게 핸드폰 장치를 사용해 점수를 보내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하지만 대회 3일째 경기를 지연시킨 것은 비밖에 없었습니다하이네켄 테니스 오픈 3일째 비가 와서 기쁜 사람은 라이언 헤리슨밖에 없었을 것입니다비로 인해 15분간 경기가 중단된 후 주어진 서비스 브레이크가 미국 선수가2008년도 우승자 필립 폴트러버를 상대로 1세트에 승리를 거두는 것을 도왔습니다하지만 다음 세트에서 독일 선수는 빠르게 회복하며 2세트를 차지했습니다. “아주 중요한 점수를 따냅니다.” 독일 선수는 마지막 세트까지 이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해리슨은 계속되는 실책을 범했습니다늦은 브레이크가 미국 선수에게 한줄기의 희망을 비추는듯 했으나 이 경기의 주인공은 준준결승에 5번째 진출한 폴트러버였습니다. “아주 잘 받아쳤습니다.메치 포인트입니다.” 비는 2번째 시드 앨 매그로의 경기를 지연시켰습니다.

 

스페인 선수는 센티아노 제랄도를 상대로 제 실력을 찾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콜롬비안 선수의 아주 훌륭한 백핸드 샷입니다.” 하지만 제랄도의 경기력이 움칫하기 시작했고 세계 랭킹 23위 선수는 6:4 1세트에 승리를 거뒀습니다. “아주 손쉽게 공격하고 첫 세트를 따내는군요.” 다음 세트에 스페인 선수는 더 쉽게 경기를 풀어나가며 6:1로 승리합니다. “2번째 시드 엘 마그로에게 아주 좋은 연습 경기가 됐습니다.” 하지만 후안 카를로스 퍼레로의 대회는 이미 끝나고 말았습니다전 세계 랭킹 1위는 어린 프랑스 선수 벤 와피어에게2세트 내리 내주며 패하고 말았습니다. “또 한번의 에이스로 경기를 마무리 짓는군요.”

 

 

2.     전 뉴질랜드 마오리 퍼스트 파이브 윌리 리피아는 절도 행위가 발각된 것으로 알려지며 웨스턴 포에서 떠나야 했습니다팀 관계자는 이미 26세의 선수를 도박 문제로 상담을 받게 하고 있었습니다동료 선수들이 가방과 지갑에서 돈을 잃어버린 것을 불평했지만 리피아는 자신은 전혀 관련되지 않았다고 혐의를 부인했습니다하지만 CCTV화면에 찍힌 장면을 보여주고 나서야 리피아가 팀에서 나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리피아는 지난 시즌 포스로 가기전 타라나키 허리케인즈와 뉴질랜드 마오리팀에서 선수 생활을 했습니다.

 

 

3.     인도 크리켓 경기 임원은 호주 경기 임원들과 금요일 퍼스에서 시작하는 3번째 테스트전을 앞두고 긴장 상태가 고조되며 안전을 더 강화하는 것에 대해 의논하기 위해 만나게 됩니다이샨 샤마는 가장 최근 호주의 팬에게 언어 폭행을 당한 선수입니다그가 퍼스 지역 주민들에게 중지 손가락을 보인 것은 버락 콜리가 SCG에서 당한 일에 대한 그의 반응과 같습니다양팀 모두 경기를 앞두고 독설을 주고 받았습니다호주의 브래든 핸이 인도팀은 약하다고 말한 것에 대응해 인도의 아히야 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제 눈엔 호주 팀의 키핑이 아주 약해 보이던데요이 부분에 신경을 쓰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그 선수가 키핑에 대해 그런 조언을 할 자리에 있다고 보지 않습니다.” 호주는 4경기 시리즈에서 2:0으로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4.     HRV컵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오클랜드 에이서를 이겨야 하는 것 같습니다전년도 챔피언은 이번 시즌 처음으로 오래된 라이벌인 센트럴 스테이츠와 경기하게 됩니다오클랜드 에이서스는 6경기중 5승을 거두며 승리의 공식을 알고있는 듯 합니다전 짐바브웨 국제 감독이자 현 에이서스의 감독 폴 스트랭은 그런것 같기도 하다고 합니다스트랭 감독은 선발 라인업이 균형 잡히고 장점을 극대화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우리가 가진 자원들을 보고 이에 기반해서 계획을 짜고 해외에서 온 선수들이 빈 자리를 채우도록 하고 있습니다너무 깊이 생각하지 않고 선수들이 경기를 즐기고 좋은 시간을 가지도록 하고 있습니다.” 만능 선수 아자 마말도 이에 동의합니다.

 

전 파키스탄의 스타 선수였던 마말은 위켓을 기록하고 전투적인 타자 실력을 보이고 있습니다하지만 36세의 선수는 라이브 와일드 블랙캡스 오프너 마틴 갑둘을 상대하는데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많은 선수들이 제가 자기들만큼 그렇게 빠르지 않다는 것을 잘 모릅니다그래서 6이닝중 3번 정도 아웃 당했습니다.” 갑둘은 캔터버리 위자드를 상대로는 자신의 센츄리 기록을 갱신한 것을 포함해6이닝 동안 330런을 기록했습니다짐바브웨와 남아프리카 공화국과의 테스트전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호주를 상대로 4번의 실패를 겪은 후 그는 다시 적절한 시기에 회복하고 있습니다. “제 몸상태가 어떻든간에 런을 기록해야 합니다제 몸상태는 아주 좋은 상태고HRV컵 남은 기간과 앞으로 있을 시리즈 기간동안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내일 에이서스는 블랙캡스의 주장 로스 테일러가 속한 센트럴 스태그스와 경기합니다. “6점을 노리고 있습니다.” 두 팀은 지난 2번의 결승전에서 만나 한번씩 우승을 주고 받은 경험이 있습니다.뉴플리마우스에서 날씨로 인해 경기가 취소되며 이번 경기가 이번 시즌 두팀이 만나는 첫 경기입니다.

 

HRV컵의 또다른 출전팀인 웰링턴 파이어버즈는 또다른 하위권 팀인 노던 나이츠와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나이츠는 선공을 택했고 블랙캡의 타자 케인 윌리엄슨의 41개의 볼만에 53점 기록에 힘 입어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아주 잘쳤습니다.” “윌리엄슨 또한번 아주 훌륭하게 쳐냅니다케인 윌리엄슨 50점을 기록하네요.” 윌리엄슨이 아웃된 후 빈틈없는 집단적 투구에 막혀 나이츠는 20오버에 162-7로 그쳤습니다양팀을 포함해 가장 뛰어난 투구 실력을 보인 앤디 매카이는 4오버에 2-16을 기록했습니다시드니 식스의 네이슨 맥컬름이 애들레이드 스트라이커스를 상대로한 데뷔 경기에서 곧바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식스는 먼저 공격했고 151-8점에 그쳐야 했지만 맥컬름이 19개의공중 20점을 냈습니다식스의 수비는 아주 완벽한 시작을 보였습니다스피너스가 다시 경기의 흐름을 잡기 전 스튜어트 매길은 스트라이커의 이닝중 첫 공을 훌륭하게 잡아냈습니다맥컬름이 2위켓을 잡아냈습니다. “쿠퍼스티브 스미스가 멋지게 잡아냅니다타자들을 현혹하네요.”

 

애들레이드는 87밖에 내지 못했고 식스의 빅 배쉬 2/3 순위 상승에 기여했습니다브레이커스는 지난 주말 2012년도 첫 승을 거둔 후 승세를 이어가기 원하고 있습니다브레이커스는 올해 시작을 작년 마무리보다 잘 짓고 여유로워 보입니다. “다시 이긴팀이 되니까 좋습니다몇 경기에 패한 상태였고 3연패는 피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감독은 공격과 수비에서 좋은 실력을 보인 것이 경기 결과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지난 번 시합의 후반 경기 내용을 보면 수비가 잘 될 때 공격이 얼마나 더 수월해 지는 지 확실히 드러납니다선수들이 좋은 실력을 보였습니다.” 이 승리를 뒤로 한 채 브레이커스는 다음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강한 상대인 애들레이드를 만나게 됩니다금요일 경기에서 이길 수 있도록 열심히 훈련하고 준비할 것입니다.” 브레이커스는 홈 구장에서 하는 경기의 이점을 최대한 살리기 원하고 있습니다. “홈 경기에서는 7경기 중 6승을 기록했던 것 같습니다아주 좋은 기회라고 봅니다다시 이 연승세를 이어가기 원합니다크리스마스와 새해에 원정 경기를 했고 열심히 준비했고 홈 경기 연승 흐름을 만들기 원합니다.” 12월에 AMBL 이달의 감독상을 받은 안드레 레마나스는 더 큰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이 상은 팀이 잘해서 팀에게 주는 상이라고 봅니다팀원 모두가 챔피언십을 위해 개인상을 포기한 것입니다.” 정규 시즌이 12경기 밖에 남지 않은 지금 모두의 이목이 다음 목표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1월 11일 월드TV 한국채널 더보기


Articles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