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월드 스포츠 (1.4)

by admin posted Jan 05,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스포츠뉴스>

 

호주 크리켓팀선두하다

마이클 클라크 선수의 활약

리키 폰팅 전 주장 득점을 위해 몸 날리다

영국의 존 테리 주장 취재하다

- ASB 테니스 클라식마리나 아리카비치 선수 2년 연속 탈락되다

피닉스 아이플 선수부상 회복 뒤 웰링턴 경기 출전

 

 

1.     호주는 마이클 클락의 더블 센추리 달성과 리키 폰팅의 활약에 힘입어 시드니에서 열린 2번째 테스트전에서 인도를 압도했습니다이 두 선수는 인도를 상대로 테스트전 2틀째 엄청난 공세를 퍼부으며 얼마 전 호주의 점수는 200점을 넘어섰습니다. 79런을 기록하며 호주의 회복세에 큰 몫을 담당한 마이클 클락과 리키 폰팅은 경기 2틀째에도 계속해서 그 활약을 이어갔습니다두 선수 모두 하프 센추리를 달성했으며 폰팅은 테스트전에서 3연속 50점을 냈습니다. “61번째 50점을 기록하는군요.” 시드니의 날씨는 공격하는 팀에게 아주 유리했습니다이 두 선수는 이점을 잘 이용해 호주의 점수가 인도의 첫 이닝 점수를 손쉽게 뛰어 넘게 했습니다. “리키 폰팅아주 놀라운 베팅 실력입니다호주 팬들도 아주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아주 훌륭한 실력입니다.”

 

두 선수 모두 비슷한 실력을 보이며 100점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갔습니다클락은 점심 전 마지막 오버에 3자리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마이클 클락아주 아름답게 쳐냈습니다.” 폰팅도 쉬는 시간 후 돌아와 재빨리 세자리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폰팅 해낼수 있을까요?해냈습니다.” 폰팅은 2년만에 도전하는 첫 테스트전 센츄리 달성에 하마터면 실패할뻔 했습니다이것이 인도가 점심 시간 후 이 두 선수를 막는데 가장 가까이 간 것입니다클락은 150점을 기록했습니다. “아주 잘 쳤습니다홈런입니다.”

 

새로운 투수가 들어오며 폰팅은 134점을 내고 아웃을 당했습니다하지만 새로운 투수도 클락을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그는 자신의 테스트전 최고 득점 기록을 손쉽게 넘어섰습니다. “계속해서 더 좋은 타자 실력을 보이고 있네요.” 그는 182점을 내고 나서 잘 내주지 않는 아웃 당할뻔한 기회를 내줬으나 아셰드 하나는 공을 떨어트리고 말았습니다. “기립 박수를 받는군요.” 하지만 이 스키퍼의 첫 더블 센츄리 기록이 팬들의 가장 큰 환호를 받았습니다. “시드니 경기장이 마이클 클락의 하루 왕국이 되는 군요놀라운 실력을 보였습니다.”

 

 

2.     마운트 망가누이에서 열린 노던 나이츠와 웰링턴 파이어버드간의 HRV컵 경기중 비가 내려 경기가 중단됐습니다노던의 해미시 마샬은 블랙캡의 제임스 프랭켈린에게 정확하게 잡히며 아웃당했습니다스리랑카출신 용병 마타이아 마라리타란 선수가 파이어버드의 공격을 다시 살려냈습니다. “멀리가 치고 윌리엄슨이 손쉽게 잡아냅니다.” 얼마 전 나이츠는 비로 인해 일찍 중단된 경기에서 82-4점을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3.     뉴질랜드 랭킹 1위 마리나 이라코비치는 ASB 테니스 클래식에서 탈락했습니다어제 복식에서도 이른 탈락의 고배를 마신 이라코비치는 오프닝 싱글즈 경기에서도 패하며 탈락했습니다이라코비치는 안젤리 컬바를 상대로 힘겨운 3세트 경기를 펼친 후 패했습니다컬바는 이라코비치에게 승리한 후 다음 상대를 상대로도 승리를 거두며 8강전에 마지막으로 진출했습니다경기중 마리나 이라코비치가 정상 계층에 속하는 선수임을 증명하는듯한 순간들도 있었습니다. “이라코비치 좋은 공격이었습니다.”

 

하지만 23세의 뉴질랜드 선수는 아직도 성장중인 선수였습니다지난 밤 이라코비치는 기술적으로 독일 선수 안젤렛 컬바의 실력에 압도 당했습니다. “컬바 아주 좋은 플레이입니다.” 이라코비치는 계속해서 약점을 드러내며 점수를 내줬습니다. “컬바 선수가 마치 이걸 한번 막아봐라 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라코비치의 주요 무기이기도 한 포핸드 공격 수치에서 이라코비치는 상대 선수보다 4개 적은21개의 포핸드 공격을 성공시켰습니다. “아주 놀라운 포핸드입니다.” 이라코비치에게 가장 중요한 순간은 3세트였습니다이라코비치는 4:3으로 앞서고 있었고 3번의 브레이크 포인트 기회가 있었으나 살리지 못했습니다. “다시 기회를 잃고 마는군요.”

 

이라코비치가 다음 게임을 드롭 서브하며 지난 해 US오픈에서 놀랍게 준결승에 진출한 컬브가 서브만 막아내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됐습니다. “아 안타깝습니다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마리나 이라코비치가 ASB 테니스 클래식에서 탈락하고 맙니다.” 이라코비치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데 실패했습니다이라코비치는 이제 호주 오픈에 맞춰 호밧으로 떠나게 됩니다컬바는 오늘 또다른 독일 선수 율리아 굴거스를 상대로도 2세트 연승을 거두며 승세를 이어갔습니다율리아 굴거스는 전년도 챔피언 허터 란 선수와 2시간 반동안 계속된 시합 후 승리를 거둔 선수였습니다오늘 오후에 있던 준준결승에서 컬바는 또 다른 독일 선수간에 벌어진2라운드 경기에서 모나 바스월에 승리한 탑 시드 말리 시키를 만나게 됩니다. “경기를 결정짓는 점수입니다.”

 

 

4.     피닉스는 오늘 오후 웰링턴에서 시드니 FC와의 흥미진진한 승부끝에 4:2 로 승리를 거뒀습니다부상을 입은 후 첫 복귀전을 치른 폴 아이플은 부상 추가 시간에 골을 넣으며 피닉스가 A리그에서 4위로 오르는데 큰 몫을 담당했습니다피닉스는 경기 초반 득점 기회가 여러번 있었습니다하지만 빈스 리아의 핸들링 반칙을 얻어내며 앞서갈 기회를 얻었습니다하지만 리아의 실책처럼 제이미 코인도 실책을 하며 브라질 선수 데니엘이 동점 골을 넣을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양팀 모두에게 앞서나갈 기회가 주어졌습니다케서렌이 토니 워너를 제치고 슛을 했지만 골 포스트에 맞고 말았습니다산체스는 그의 화려한 스페인 축구 실력을 보이며 자신의 4번째 골이자 클럽의 118경기중 150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다시 동점을 깨고 피닉스가 앞서나가기 시작합니다.” 시드니는 하프 타임 전 두번이나 골 포스트에 골이 맞으며 다시 동점을 만들지 못했습니다부상에서 복귀한 폴 아이플은 관중의 환호와 함께 돌아왔지만 곧 캐서린이 빈틈을 보인 수비를 뚫고 득점을 하며 관중들의 환호는 그쳤습니다. “토니 워너콕이 막지 못했습니다카사란이 동점골을 넣습니다.” 피닉스의 수비수 매니 머스켓의 절박함은 그가 피를 흘리는 부상을 입게 했지만 벤 시그멘이 그 상처를 치유하는 골을 넣었습니다. “벤 시그몬드 골입니다.” 아이플은 3주간의 결장이 무색할 정도의 놀라운 실력을 보였습니다그는 이번 시즌 3번째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폴 아이플 골입니다폴 아이플이 웰링턴에 승리를 선사합니다.” 4:2승리는 웰링턴 피닉스가 홈경기 연승 행진을 이어가도록 했습니다.

 

 

5.     존 테리의 경기장 밖에서 벌어지는 드라마가 계속되고 있습니다영국 주장은 인도에서 자신의 사진이 담배 포장지에 사용된 것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했습니다존 테리와 많이 닮은 사람의 머리와 어깨가 나온 사진은 흡연은 건강에 해롭다는 경고문 바로 위에 사용됐습니다테리는 사진 사용을 허락하지 않았다고 하며 2월에 인종 차별을 고소하며 법정에 설것이며 그의 법무팀은 올바른 조취를 취하기 위해 런던과 인도의 변호사와 이미 의논했습니다.

 

 

6.     맨체스터 시티는 리버풀에 3:0으로 손쉽게 승리하며 영국 프리미어 리그 선두 자리를 3점차로 벌리며 굳게 지켰습니다지난 두 경기에서 한골도 넣지 못한 맨시티는 리버풀의 취약한 수비진의 도움을 많이 얻었습니다루이 수아레즈가 8경기 출전 금지령을 받아 리버풀은 프리미어 리그의 가장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는 팀을 상대로 최고 골잡이가 없이 경기에 임해야 했습니다그의 킬러 본능의 공백은 경기 초반 드러났습니다시티의 골키퍼 조 하트가 지능적으로 스튜어트 다우닝의 골을 막아냈습니다하지만 리버풀의 골키퍼 페페 레이나는 그의 실책으로 시티에 첫 골을 허용했습니다. “페페가 골 위로 다이브한것 같습니다아주 화가 나 보입니다.” 레이나는 시티의 헤딩골을 주먹으로 쳐내며 자신의 실책을 무마하는 듯 했지만 이로 인해 주어진 코너킥을 막지 못하는 실책을 또 범했습니다.

 

또 다른 기회골입니다야야 토레이의 강한 헤딩 슛입니다.” 레이나의 충격적인 하루는 거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마틴 스커틀의 태클로 시티에 페널티 킥을 허용했습니다. “제임스 밀나맨체스터 시티의 믿을 만한 선수죠.” 이 승리로 시티는 리그 2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점수차를 3점으로 벌렸습니다와이트 하트 레인에서 토트넘은 저메인 디포의 화려한 발재간에 힘입어 웨스트 브로미치 엘비안에 1:0으로 승리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골입니다저메인 디포” 이 승리로 토트넘은 리그 4위 첼시와 5점차로 안전하게 3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1월 4일 월드TV 한국채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