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구명재킷 규정 부정적 영향 미칠 것

by admin posted Dec 02,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퀸스타운 패들 보드 사용자들은 새로운 구명재킷 규정이 패들 보드 사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항의에 나섰습니다. 그들은 패들 보드 사용시에 구명재킷 착용이 필수적이라고 규정한 지역 의회의 결정을 반대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이와 같은 규정을 지닌 도시는 퀸스타운 하나뿐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패들 보딩은 간단함이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보드 하나와, 패들 하나, 그리고 자연만이 존재하는 자유를 보존하기 위해 퀸스타운 패들 보드 사용자들은 항의에 나섰습니다. 그들은 의무적인 구명재킷 착용은 제한적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모든 스포츠가 그렇죠, 관광 활동도 그렇고요. 점점 더 절차만 복잡해지고 있어요. 이 스포츠가 그렇게 되어가는 것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평소라면 구명재킷을 착용해야 할 정도로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였지만, 시범을 위해서 두 명은 착용하지 않고 보드에 올랐습니다. 지역 의회 규정에 따르면 구명재킷을 착용하지 않고 보드를 타는 이들에게는 3백 달러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25도의 더운 날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호수는 오늘과 달리 잔잔하고, 패들 보드 훈련을 하고 있다면요.

 

구명재킷을 강요하는 것은 마치 27도의 더운 날에 마라톤 선수에게 양털의 겉옷을 입고 뛰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재킷 착용을 거부하는 패들 보드 사용자들에게 3백 달러의 벌금을 부과하겠다고 경고한 항구 책임자 마티 블랙은 취재를 거부했지만, 한 웰링턴 패들 보드 임대 회사측은 동의하는 입장을 취했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생각해봐야 하는 겁니다. 물에 빠졌는데, 보드가 멀리 떠내려가면, 헤엄쳐서 돌아와야 할지도 모릅니다. 구명재킷을 입고 있다면 훨씬 더 안전합니다.” 지역 의회는 구명재킷 규정에서 패들 보드를 제외시킬 것인지 2주 후에 결정할 예정입니다.


12월 1일 월드TV 한국채널 더보기


Articles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