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클랜드는 첫 방문입니다.
12월부터 2월까지 단기로 머물 큰 집을 구하고 있습니다.
방은 최소5개 정도의 풀퍼니시를 선호합니다.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risbane69@nate.com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02 | 방구해요 | Minimi | 2011.10.18 | 3987 |
| 101 | 뉴마켓아파트- 3bed (그램마존,화장실2,샤워실2,주차2)랜트 | unclejohn | 2011.10.16 | 4783 |
| 100 | 오클랜드 민박 구합니다~ | 곰곰곰곰곰 | 2011.10.13 | 4566 |
| 99 | 2개월정도 머물 한인 민박 | 아이보리 | 2011.10.08 | 4298 |
| 98 | 오클랜드시티 남남/여여/커플 플랫 구합니다. | skykai | 2011.10.05 | 5309 |
| » | 오클랜드 단기 큰집 구합니다. | 브리즈번 | 2011.10.05 | 4089 |
| 96 | Retail/Office/Studio Rent (Sub-Lease) | GNC | 2011.10.04 | 3923 |
| 95 | 키위홈스테이 | 키위홈 | 2011.10.02 | 4033 |
| 94 | 시티근처, Mt Eden, Sandringham, Mt Albert, Kingsland, etc.. 플렛구해요! | aeng | 2011.10.02 | 5280 |
| 93 | 키위 홈스테이를 구합니다 | admin | 2011.09.22 | 4152 |
| 92 | 밀포드 플렛 있어요 | nz | 2011.09.20 | 4152 |
| 91 |
오클랜드 시티 플랫매이트 구함! 오늘 입주 가능
|
tagi | 2011.09.16 | 5323 |
| 90 | Roskill 쉐어룸 있어요~ ^^ | YGK | 2011.09.10 | 4300 |
| 89 | 2012.1~2 두달간 렌트할 집 구합니다. | 몽상가 | 2011.08.30 | 4026 |
| 88 | 단기 쉐어 구합니다 (오클랜드) | au2nz | 2011.08.29 | 4605 |
| 87 | ㉿ (홈스테이) 노스쇼어 타카푸나 ㉿ | uwin | 2011.08.26 | 4107 |
| 86 | 한국집과 뉴질랜드집교환하여 사용하실 분 2 | 랩랩랩 | 2011.08.22 | 5078 |
| 85 | 오클랜드 한인민박 구해요 아님 단기쉐어 | 란제리 | 2011.08.09 | 4945 |
| 84 |
오클랜드 서부 Te Atatu peninsula 렌트
|
찰리 | 2011.08.09 | 5887 |
| 83 | 홈스테이/플랫 답사방문 환영합니다~ 서쪽(스완슨역,레드우드파크골프장옆) 1 | 미스터플로라 | 2011.08.02 | 5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