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8일 오후 4시에 한인회관에서 2026 정기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당기 회계 보고, 행사 보고, 감사 보고가 있었으며 차기 행사 보고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관심을 갖고 와주신 정회원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한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월 18일 오후 4시에 한인회관에서 2026 정기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당기 회계 보고, 행사 보고, 감사 보고가 있었으며 차기 행사 보고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관심을 갖고 와주신 정회원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한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