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5년4월1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Apr 0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ZNews 1 (4-1)

웰링턴 시티 카운실은 기울어진 디자인의 공항 관제탑 건설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관제탑을 디자인한 건축가 노박은 웰링턴에 바람이 많이 불 때 바람에 기대어 걷게 되는데 그 특성을 건물에 결합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새 관제탑은 12.5도 기울어져 있고 조명도 방향에 따라 바뀌게 됩니다.  관제탑은 쇼핑 부지에 건설되나 활주로와는 50미터 떨어져 있으며 360도 시야가 확보되고 지진에도 견딜 수 있도록 지어집니다.  카운실의 승인이 나면 11월부터 건설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NZNews 2 (4-1)

작년 한해 동안 오타고의 농장 두 곳에서 200마리가 넘는 양이 죽은 이유는 사람에 의해 사냥된 것이 아니라 개가 물어 죽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처음에는 죽은 양에서 발견된 특이한 상처 때문에 총에 맞은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이번 조사를 맞은 조사관은 죽은 양의 숫자와 상처의 형태로 볼 때 특이한 경우였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양의 사인이 밝혀짐으로써 인근 주민들 사이의 걱정이 해소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구속된 사람은 없습니다.

 

 

NZNews 3 (4-1)

정부는 화장품의 동물 실험 금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기초산업부 네이던 가이 장관은 동물 실험과 관련된 새 수정안을 제출했습니다.  가이 장관은 뉴질랜드 내에서 화장품 동물 실험은 시행되고 있지 않지만 새 수정안은 뉴질랜드 내에서 동물실험이 용납되지 못한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이 장관은 녹색당 매터스 의원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매터스 의원은 동물 실험 금지를 위해 캠페인을 벌여 왔으며 수정안 또한 매터스 의원의 제안과 매우 유사합니다.  또한 수 천명의 사람들이 화장품의 동물 실험 금지를 청원했습니다. 

 

 

 

4-1

정부는 뉴질랜드 군인들이 이라크에서 근무하는 동안 적절한 법적 보호를 주는 것에 대해 이라크와 협정을 타결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노동당과 New Zealand First 당은 투명성의 부족으로 이러한 보호조치가 적절한지 아닌지 알기가 어렵다고 주장했습니다.

게리 브라운리 국방장관은 뉴질랜드 군인들을 위해 요구한 법적 보호권을 뉴질랜드에 주도록 양국간에 각서 교환이 있었으며, 이 협정은 뉴질랜드의 요구에 만족스럽게 체결됐다고 말했습니다.

부라운리 장관은 이 협정으로 보호될수 없는 일부 상황이 있을 수는 있다고 말했습니다.

뮤레이 멕컬리 외무부 장관이 이 협정을 마무리하기 위해 지난주 이라크로 갔었습니다.

 

 


 

 

그린피스와 다른 반 석유탐사 로비스트들이 석유 산업에 대한 그들의 공격에서 사이비 과학을 이용해 비난을 받았습니다

해저 석유탐사가 해양 포유 동물에게 해를 끼친 다는 입증할만한 근거자료가 거의 없는 주장이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비난은 오클랜드에서 있었던 에너지 컨퍼런스 에서 나왔습니다.

석유 산업에서 오랫동안 종사했고, 현재 호주 컨설턴트 회사 에서 일하는 존 휴스 씨는 컨퍼런스 에서, 해저 석유 탐사가 고래와 같은 해양 포유동물에게 해를 끼친 다는 제의는 단순히 정확하지 않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휴스 씨는 북 서 호주 앞바다에서의 몇 년에 걸친 탐사작업이 해양 야생동물에게 거의 영향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환경론자들은 석유 탐사 동안의 소음이 고래와 다른 해양포유 동물들에게 해를 끼친다고 말했으나

휴스 씨는 이러한 소음은 물을 통해 지나가면서 약해지며, 68m 지점에서는 고래가 바다위로 나와 숨을 쉬는 소리보다 더 크지가 않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