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5년3월12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Mar 1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ZNews 1 (3-12)

뉴질랜드 분유의 독극물 협박 사건 이후 백5십만불 상당의 뉴질랜드 분유가 중국 상하이 항구에 대기 중입니다.  중국은 샘플 테스트를 포함해 모든 제품에 대해 1080 검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한편 정부는 1080에 대한 엄격한 보안 규정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1080을 다루는 12개 실험실은 엄격히 통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규모 수출업체들은 이미 큰 타격을 입고 있어 주문량이 75%로 감소했으며 한 업체는 주문량이 전혀 없습니다.  기초산업부는 중국 및 다른 수입국들과 정보를 교환하고 있으며 아직까지 수입을 금지한 나라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NZNews 2 (3-12)

웰링턴 시티 소유의 임대 유닛에 거주하던 독거 노인이 사망한 지 오래된 후에 심한 악취 때문에 발견되었습니다.  63세 스튜어트씨는 가까운 친척이 없이 혼자 거주하고 있었습니다. 정확한 사망 시기는 부검을 통해 알려질 예정입니다.  2009년에도 스튜어트씨가 살던 유닛에 거주하던 68세 노인이 사망하였으나 다음해 3월이 되어서야 발견되었고 2011년에도 시티 소유의 임대 유닛에서 88세 노인이 사망한 지 1년이 지나서야 발견되었습니다.  독거 노인들의 주검이 1년이 지나서야 발견됨에 따라 카운실은 취약한 임대인들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으나 카운실 측은 임대인들이 원치 않는다면 개인의 사생활 보호 때문에 카운실 측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다고 전했습니다.

NZNews 3 (3-12)

법원은 출소한 뒤 또다시 스토킹을 한 스토커에게 관련 범죄 최고형인 징역 2년과 주소록을 삭제하고 전화를 없앨 것을 명령했습니다.  44세 그린은 20년 동안 한 여성을 스토킹 해왔습니다.  그의 주소록에는 적어도 두 명의 피해자들의 연락처가 있었으며 얼마나 많은 피해자들이 더 있었는지는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NZNews 4 (3-12)

Ashburton College 에서 한 학생이 마치 IS 처럼 행동하는 소년들로부터 집단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13~14세 소년 세 명은 피해 학생의 머리에 종이 봉투를 씌우고 자신들이 IS 인 것처럼 행동하며 성적 괴롭힘을 포함해 학대했습니다.  학교는 가해 학생들을 경찰에 알렸으며 Child Youth and Family 와 정신건강 기관들이 이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해 학생들 중 한 학생의 아버지는 지금 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인데 아들의 행동에는 문제가 없다며 오히려 피해 학생에게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는 반응을 보여 시민들의 분노를 사고 있습니다.  학교측은 학생들이 IS 를 모방했다는 것보다는 집단 괴롭힘이 있었다는 것에 우려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3-12


경찰관들이 작년 회계연도에 거리 순찰을 대략 50 만 시간을 더 했습니다.


마이크 부시 경찰 본부장은 어제 국회 법과 질서 특별 위원회에 출석하여 이같이 밝혔으며, 2013/14 회계연도 동안 기소건수를 줄였으며 대신 경고장을 발급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부시 본부장은 이러한 경고장도 아직 범죄 통계에 기록된다고 말했습니다.


마이크 부시 경찰 본부장은 또한 경찰관들이 책상에서 떠나 거리로 나가게 하는 데 새롭게 초점을 마쳤다고 언급했습니다.


 


 


 


 


 


 


노스랜드 보궐 선거 투표가 사전 투표와 해외거주자 투표가 시작 됨으로써 어제부터 시작됐습니다.


이 보궐 선거는 국민당 국회의원 마이크 사빈이 1월 말 갑작스럽게 사퇴함에 따라 시작됐습니다.


3 28일이 투표일이지만 로버트 페든 선거위원장은 만약 유권자들이 투표할 준비가 되어있다면 투표를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전 투표는 노스랜드 선거구의 사전 투표 장소 중 하나에서 투표를 할 수 있으며, 전국의 선거인 등록 사무소 중 한 곳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사전 투표는 또한 웰링톤에 있는 선거위원회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선거 위원회 직원들은 병원, 요양소 등을 방문해 투표장소로 올 수 없는 사람들에게 투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페든 선거위원장은 해외에 있는 노스랜드 유권자들은 투표 용지를 선거위원회 웹사이트에서 다운 로드 받아, 컴퓨터로 전송하거나, 팩스나 우편으로 선거일 오후 7시까지 도착 시키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선거 등록을 하지 않은 사람들도 온라인으로 등록을 할 수 있으며, PostShop 이나 어떠한 사전 투표장에서도 선거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ACT 당은 노스랜드 보궐 선거에서 New Zealand First의 윈스턴 피터슨이 이길 것 처럼 보인다면, 그의 지지자들에게 ACT 당이 아닌 국민당 후보에게 투표하도록 독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CT 당 데빗 세뮤어 당수는 만약 윈스턴 피터슨이 노스랜드에서 승리한다면, 그것은 국회에서의 힘의 균형을 United Future 나 마오리 당으로 옮길 것이며, 이것은 국가가 필요로 하는 마지막 상황이 이라고 말했습니다.


세뮤어 당수는 국민당과 아무런 거래는 없었으나, 국민당이 의석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윈스턴 피터슨은 노스랜드 유권자들이 세뮤어 의 제의를 들으면 웃을 것이라며, ACT 당 지지자들은 이 지역에서 극히 적은 숫자라고 말했습니다.


앤드류 리틀 노동당 당수도 세뮤어 의 제의를 듣고 놀라지 않았으며, ACT 당의 지지자들은 손가락 으로 셀만큼 적다고 말했습니다.


국민당의 마크 오스본 후보는 성명서에서 ACT 당에서 하는 일은 그들에게 달려있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