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7년10월6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Oct 0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어제 오후 오클랜드 그린레인에서 한 시민이 권총을 소지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설치했던 비상선을 철거했습니다. 무장경찰은 어제 오후 1시15분 그레잇 사우스 로드에서 조사를 벌였으며 한 목격자와의 대화 후 비상선을 철거했습니다. 경찰은 사건과 관련해 용의자를 수배할지를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어제 오후 크라이스트처치 포트 힐스에서 행글라이더가 추락했습니다. 오후 2시 바로 전 알람이 울렸고 경찰과 소방관 그리고 세인트존 앰뷸런스 모두가 현장으로 출동했습니다. 추락사고는 벨버드 사인 근처 서밋 로드에서 일어난 것으로 추정됩니다. 웨스트팩 구조 헬리콥터가 사고 현장에 도착해 환자를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47세의 남성이 다쳤으나 안정을 되찾고 있습니다.

와이카토 보건부 사장이 병원 이사 비용으로 낭비한 2만5천달러를 되갚겠다고 밝힌 뒤 사퇴했습니다. 이사회는 나이젤 머레이 사장의 사퇴는 어제 즉시 이루어졌다고 전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머레이 박사는 2만5천달러를 병원 이사비용에 낭비했으며 허락되지 않은 지출을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와이카토 이사회는 머레이 박사의 사표를 즉시 받아들였으며 그는 낭비한 지출비를 모두 갚아야한다고 이사회는 밝혔습니다. 머레이 박사의 지출은 올해 언론에서도 집중 보도된 바 있습니다. 그는 조사 중이었던 지난 7월 휴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