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7년9월6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Sep 07,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자신다 아던은 총리가 된다면 범죄법에서 낙태를 삭제하려는 의도를 보였지만, 문제에 대해 국회의원들은 투표를 권리가 부여되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뉴스헙 토론회에서 아던 노동당 총수는, 낙태는 범죄에 해당되어서는 안된다며, 사람들은 스스로 결정할 있는 권리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어제 TVNZ 온라인 청년문제 관련 프로그램에서 아던 총수는, 국회의원들이 투표할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가톨릭 신자인 잉글리시 총리는 현재법을 유지하기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기회당은 지난주 금요일 TVNZ 정당 토론회에서 제외된 것에 대해 법적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당 토론회에 참여하려면 당들은 콜마 브런튼 여론조사에서 3% 이상의 지지율을 받아야하는 TVNZ 기준에 부합해야 합니다. 기회당은 지난 여론조사에서 1% 지지율을 보였습니다. 이번 목요일 저녁 TVNZ 또다른 조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기회당이 이번에 3% 지지율을 받을 경우 토론회에 참석할 자격이 주어지게 됩니다. 기회당은 오늘 저녁 방송되는 Back Benches 라는 TV 쇼에서 열릴 웰링턴 센트럴 후보들의 토론회에 출연하기 위해 애를 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뉴질랜드 중부와 남서부 지역에 집중 호우가 예상되면서 봄을 기다리던 사람들에게는 실망스러운 날씨가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물과 환경 리서치 연구원은 2017년에 오클랜드, 타우랑가 그리고 크라이스트처치에서 기록적인 강우량을 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메트서비스는 피오드랜드, 오티라 남부 웨스트랜드와 노스 타라나키 지역에 어제부터 주말까지 호우경보를 내렸습니다. 오티라 남부 웨스트랜드에서 27시간동안 160밀리미터 가량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며 피오드랜드는 100미리미터 가량 예상됩니다. 노스 타라나키에는 130밀리미터, 그리고 타라루아 레인지에서는 120밀리미터의 강우량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