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7년05월29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May 29,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500여개의 학교 교장들이 정부에 자금지원을 요구하는 청원서에 사인했습니다. 지원인력들의 월급은 현재 교육부에서 논의중이며 교장들은 이들의 월급 인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교장들은 지난 일요일 발간된 한 신문에서, 지원인력들의 연봉을 인상하지 못한다면 교육자료 재정을 줄이거나 보조교사들의 노동시간을 줄여야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교육연합의 린다 스튜어트 회장은, 지원인력들은 학교 밖의 재정으로 월급이 충당된다며 정부로부터의 지원금은 작년부터 중단된 상태라고 설명했습니다. 교장들은 지난 주 예산안 공개 후 급격한 요동을 기대하고 있으나 자금지원은 1.3% 밖에 인상되지 않았으며 지원인력 증가를 위한 추가 자금지원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원인력에는 보조교사, 도서관 직원과 행정직원이 포함됩니다.

 

 

더니든에서 두명의 십대 소년들이 데어리에서 도둑질을 한 혐의로 체포됬습니다. 경찰은 이들이 어제 저녁 7시30분 캐버섐의 힐사이드 로드에 위치한 한 데어리에서 절도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십대들은 절도 후 곧바로 체포됬고 오늘 더니든 청소년 법정에 섭니다.

웨스트코스트 강에서 2살배기 딸을 잃은 아버지가 그녀의 죽음과 그녀를 구조하려 했던 한 남성의 죽음과 관련해 체포됬습니다. 35세인 마이클 손더스씨는 휘생자들의 사망을 초래한 위험운전 혐의로 그레이 마우스 법정에 섰습니다. 그는 무죄를 주장했으나 다음달 재판이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해 6월 5명이 4WD 를 타고 호키티카에서 홍수로 범람한 포에루아 강을 건너려고 시도했습니다. 차량은 물에 빠졌고 탑승했던 사람들이 수영해서 육지로 돌아가려고 애쓸 때 2살이었던 에밀리 손더스는 강물에 떠내려갔습니다. 66세였던 베리 페트리씨는 에밀리를 구하려다가 목숨을 잃었습니다.


Articles

8 9 10 11 12 13 14 15 16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