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ZNews 1 (8-26)
Diversity Works NZ 는 조직 내의 다양성을 가장 잘 반영하고 있는 올해의 다양성 조직으로 뉴질랜드경찰을 선정했습니다. 경찰이 여성 인력을 채용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기에 올해의 최고상을 수여한다고 말했습니다. 커다란 조직에서, 특히 오랜 기간 동안 관습으로 굳어진 조직에서 변화를 추구하는 것은 단순한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경찰은 여성 인력을 채용하기 위해 여성 경찰 채용캠페인을 벌였고 TV 시리즈를 통해 여성의 지원을 크게 늘렸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경찰대학을 졸업한 여성은 36%로 2012년 24%에서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Diversity Works NZ (이전 Equal Employment Opportunities Trust) 는 19년째 다양성 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NZNews 2 (8-26)
매매된 주택을 15% 인상된 금액으로 당일 재 매매한 부동산 에이전트의 자격이 취소되었습니다. Barfoot and Thompson 파파토에토에 지역 에이전트인 Aaron Hughes는 고객과 업계에 누를 끼친 자신의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Hughes 는 다른 주택도 매매한지 며칠 만에 재 매매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REAA(Real Estate Agents Authority)는 그의 자격 취소를 환영하며 업계 정화를 위한 뚜렷한 메시지라고 말했습니다. Hughes 는 5년동안 부동산 에이전트 활동이 금지됩니다.
NZNews 3 (8-26)
Lower Hutt 지역의 아동성범죄자가 지역 주민들의 거센 반발로 인해서 크라이스트처치 교도소 내 임시지역으로 이송된 이후 이들의 재활측면에 대한 고려도 제기되었습니다. 심리학자인 오클랜드 대학교의 Glenda Willis 박사는 성범죄자의 사회 격리는 이들의 재활 측면을 고려할 때 이득보다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범죄자가 재활하여 재범을 줄이기 위해서는 이들의 거주지와 일터, 교제하는 사람들간의 안정성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사회 격리는 비용측면에서도 이득보다는 실이 많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들을 치료하는 한 재활 치료사는 많은 성범죄자들이 재활하여 다시 사회로 돌아가길 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Lower Hutt 의 Ray Wallace 시장은 성범죄자도 어딘가에 거주해야 하겠지만 어린이들이 자라는 환경에서는 결코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사회 안전과 그를 관리하는 납세자의 비용을 고려했을 때 교도소 내에 머물게 하는 것이 최상의 결정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