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6년3월2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Mar 0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ZNews 1 (3-2)

최저임금이 $15.25로 인상되었으나 노조 단체들과 야당은 인상폭이 너무 적고 너무 늦은 대처라고 비판했습니다노동당의 Andrew Little 대표는 가난한 가족의 식료품 비용에도 부족한 금액이라고 말했으며 녹색당은 오클랜드 평균 렌트가격이 주당 $500이지만 최저임금으로 계산했을 때 주당 40시간 근로시 세후 $610을 벌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노동조합 카운실은 생활이 아니라 생존할 수 있는 정도의 금액이라고 말했습니다이에 대해 존 키 수상은 고용주에게 큰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균형을 맞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CT 당은 오클랜드 지역에서는 큰 차이가 없겠으나 지방의 소상인들에게는 큰 부담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한편 청소업을 운영하는 한 고용주는 청소업계는 마진이 적은 분야이기 때문에 임금 인상이 큰 부담이 된다고 말했습니다고객에게 인상분을 전가하지 못한다면 청소 시간을 줄여야만 한다고 말했습니다.

 

 

NZNews 2 (3-2)

다음 주부터 크라이스트처치 도심부의 제한 속도가 시속 50Km에서 30Km로 낮아집니다카운실은 제한 속도 변경이 모든 도로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도심 교통망의 안전에 도움이 되어 더 많은 도로들을 안전하게 이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ZNews 3 (3-2)

Transpower가 최근 발표한 연간 국내 전력공급 안정성 조사에서 2019년부터 전력공급 신뢰도가 공급 안정성 이하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Transpower는 기술 표준 유지, 송전선 관리 및 연간 전력예상 등 국내 전력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제련소가 2018년이후부터 생산을 지속하고 Huntly의 화력발전소가 작년에 발표된 계획처럼 2018년에 폐쇄될 때 뉴질랜드 전체의 전력 신뢰도가 안정 표준선을 밑돌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알루미늄 제련소는 국내 전체 전력의 1/7을 사용하게 됩니다. 새로운 전력 생산 투자가 없을 경우 2019년부터 2025년까지 표준 이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그러나 알루미늄 제련소가 폐쇄되고 Huntly 화력발전소도 유지된다면 안정권이라고 말했습니다.

 

NZNews 4 (3-2)

Judith Collins 경찰청 장관은 국내 주요 갱단들이 연합하여 오클랜드의 중산층에게 마약을 침투시키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갱단들은 교도소 안팎에서 마약 매매를 하며 많은 돈을 벌고 있으며 경제력이 있는 중산층과 부모가 경제력이 있는 명문학교의 학생들까지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마약재단은 Collins 장관의 경고가 마약 통계와 맞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지난 4년간 마약 이용이 반으로 줄었으며 마약흡입자의 주 연령층은 25~35세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