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6년2월09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Feb 1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ZNews 1 (2-9)

노동당은 Abel Tasman 국립공원 안에 있는 개인 소유 해변을 구매하는데 정부가 금전적으로 적극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해변을 사기 위해 2백만불을 목표로 시작한 국민들의 모금은 현재 약 $1,270,000이 모금되었으며 이달 15일까지 진행됩니다노동당은 정부가 추진하여 나머지 금액을 지원하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정부 개입으로 인해 부동산 가격이 상승할 위험은 있으나 소유주가 바른 행동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모금 운동을 지원하는 한 사업가는 정부의 도움이 반갑지만 국민들의 손으로 모금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보존부 장관은 지난 주 정부의 지원 가능성을 언급하며 이로 인한 가격 상승을 우려했습니다.

 

 

 

NZNews 2 (2-9)

오타고 대학교 연구팀은 수면 중 입으로 호흡하는 사람에게서 충치가 발생할 위험이 높다고 전했습니다. 연구를 진행한 Joanna Choi는 입으로 호흡하는 사람에게서는 코 호흡을 하는 사람에 비해 구강 내 산도 수준이 높아져서 치아 부식을 촉진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입으로 숨쉬는 사람들은 수면무호흡증으로 고생할 뿐 아니라 충치의 위험도 높다고 말했습니다.

 

NZNews 3 (2-9)

기초산업부는 오클랜드 Manurewa 지역에 시행했던 Tau 파리 제한구역을 해제하고 이 지역에서 과일과 야채의 반출을 허용했습니다.  2주 전 Tau 파리 한 마리가 발견되자 기초산업부는 파리 발견지역 주변 1.5km를 제한구역으로 설정하고 과일과 야채의 반출을 금지하였으나 이후 더 이상의 파리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아시아에서 온 Tau 파리는 퀸즈랜드 과일파리보다 덜 위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해 오클랜드에서 발견되자 몇 달 동안 번식 여부를 관찰하여 왔습니다.

 

NZNews 4 (2-9)

크라이스트처치 카운실은 New Brighton 비치에서 일요일 낚시를 금지시켰습니다낚시꾼들이 남긴 생선 부산물들이 해변을 찾는 주민들에게 불쾌감을 주자 낚시를 금지시켜달라는 불만이 접수되었고 카운실은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낚시 금지를 1년 동안 시범운영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주민들은 카운실의 결정을 환영하며 낚시 전용 구간을 설치하려는 카운실의 계획을 지지했습니다.

 


Articles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