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6년1월27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Jan 2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ZNews 1 (1-27)

Air NZ 는 국내선과 국제선의 공석을 메우기 위해 항공요금 인하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Christopher Luxon 최고 경영자는 국회의 재정과 지출 특별위원회에서 Air NZ는 저유가와 연료절약형 새 비행기로 인해 이득을 보고 있으며 비행기의 공석을 줄이기 위해 항공요금 인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구체적인 인하 폭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으나 상당한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ir NZ 지분의 54%는 국가 소유이며 지난 2년 동안 영업이익을 내어 고배당금을 지급하였습니다.

 

 

NZNews 2 (1-27)

동물보호단체는 최근 로데오 경기 후 황소 한 마리를 안락사한 것과 관련하여 로데오 경기를 금지해야 할 충분한 증거라고 말했습니다황소는 주말에 넬슨에서 열린 로데오 경기에서 다리가 부러진 후 안락사 당했습니다.  SAFE (Save Animals From Exploitation)가 추진하고 있는 로데오 경기 금지 청원서에는 이미 42,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서명하였습니다.  SAFE 는 이번 여름 로데오 경기에서 두 번째 동물이 죽었으며 동물들이 극도의 공포와 고통을 겪고 있는 로데오 경기는 금지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로데오 카우보이 연합은 경우에 따라 동물을 안락사 시키지만 아주 드문 경우라고 말했습니다.

 

NZNews 3 (1-27)

과학자들은 뉴질랜드 연안에서 가장 큰 포유류인 흰긴수염고래가 서식하기 시작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보존부와 국제 연구팀은 타라나키 연안에서 흰긴수염고래의 생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흰긴수염고래가 먹이를 먹는 장소는 남극해를 제외한 남반구에서는 오직 4곳만 알려져 있습니다.  2년 전 뉴 플리마우스 인근에서 먹이를 먹는 십 여 마리의 고래가 발견되었습니다. 과학자들은 고래가 뉴질랜드 연안을 지나 이동한 것으로 추정하지만 고래가 정기적으로 뉴질랜드에 오는지 추가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과학자들은 다음 2년 동안 수중청음기를 이용해 고래의 이동과 개체 수를 기록할 예정입니다.

 

 

 


Articles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