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5년12월16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Dec 1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ZNews 1 (12-16)

소비자 협회는 뉴질랜드 또한 호주의 예를 따라 Nurofen 일부 제품의 판매를 금지해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호주의 연방법원은 Reckitt Benckiser사의 Nurofen Back Pain, Period Pain, Migraine Pain, Tension Headache 제품의 판매 금지를 명령했습니다. 뉴질랜드 소비자 협회는 뉴질랜드에서도 상업위원회의 조사가 진행 중이었으나 행동으로 연결되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Reckitt Benckiser사의의 새 진통제들이 일반 Nurofen보다 나을 것이 없음에도 더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Reckitt Benckiser사는 오해를 불러일으킨 부분에 대해 인정하였으나 소비자를 속일 의도는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소비자 협회는 회사의 변명이 실소를 자아내며 뉴질랜드는 제품의 판매를 금지하거나 회사로 하여금 위의 제품에도 똑 같은 상표를 붙이도록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ZNews 2 (12-16)

노동당은 어린이 빈곤에 관한 새로운 조사결과를 근거로 뉴질랜드가 문제 해결에 진전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화요일에 발표된 The Child Poverty Monitor 의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빈곤 어린이는 305,000명으로 2013 260,000명 보다 17%가 상승했습니다노동당은 이 결과는 전체 어린이 중 29%가 빈곤층에 해당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질랜드가 제 3 세계 국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매년 수 만 명의 어린이들이 열악한 주거 환경과 관련된 질병으로 입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임금 상승률과 경제성장의 불균형을 지적했다며 정부가 임금 문제에 대해 지속적으로 외면하고 있으나 어린이들의 장래를 위해서는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NZNews 3 (12-16)

법 위원회는 정부에게 성폭력 특별법원의 설치를 권고했습니다. 이는법 체재 안에서 피해자를 보호하기 위한 82개 권고 중 가장 우선되어야 할 권고사항입니다. 200페이지가 넘는 보고서에는 너무 오랫동안 진행되는 현재의 법 체재 하에서 성폭력 피해자들이 법에 대한 신뢰를 잃고 있으며 많은 피해자들이 피해 사실을 신고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쟁점은 재판까지 걸리는 시간과 법원에 증거를 제출하며 발생하는 트라우마, 반대심문 등 입니다또한 피해자와 가해자, 배심원이 같은 대기실과 시설을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재판에서 증거를 제출하는 과정에서 두 번째 폭력을 당한다는 피해자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보고서는 피해자들이 재판이 열리기 이전에 모든 증거들을 미리 기록할 수 있도록 권했습니다. 법 위원회는 특별법원의 모든 판사들은 성범죄에 관한 전문인으로 구성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동당은 정부가 법 위원회의 권고에 따라야 하며 권고 이상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Articles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