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카톨릭방송(2015년9월29일)

by 한인회사무국 posted Sep 2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ZNews 1 (9-29)

마나와투 교도소의 한 재소자가 무기로 교도관을 공격했습니다. 또한 다른 두 교도관은 재소자의 무기를 빼앗는 과정에서 다쳤습니다교도관들은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재소자는 리무타카 교도소로 이감되었으며 경찰은 사건 경위를 조사 중 입니다.

 

 

NZNews 2 (9-29)

자선단체 등록 위원회는 제다이 협회가 신청한 자선단체 등록 신청을 거절하였습니다조지 루카스 감독의 영화 스타워즈에서 영감을 받은 제다이 협회는 지난 해 7월 제다이즘을 자선 단체로서 등록 신청을 하였습니다.  위원회는 제다이즘이 인간 삶에 관한 진중한 관점을 가지고 있으며 영적인 접목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제다이즘은 종교로서 충분히 체계적이지 않고 설득력이 없으며 종교로서의 진중함 또한 결여되어 있고 박애적인 방법에서 도덕적 정신적 진보가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다양한 종교가 자선 단체의 지위를 얻고 있으며 현재로서 제다이즘은 진지함과 체계적인 발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제다이즘을 하나의 종교로 발전시키자는 움직임이 있어 왔고 2001년 비공식적 캠페인으로 53,000명의 뉴질랜드인이 참여했습니다.

 

NZNews 3 (9-29)

30명이 넘는 필리핀 근로자들이 농장에서 일하기 위해 비자 취득을 목적으로 가짜 서류를 만드는데 각자 $15,000을 지불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이민성은 다수의 필리핀 근로자들이 가짜 정보로 비자 신청을 하고 있는 정황을 확인하고 이들의 경험과 자격을 주의 깊게 조사하였습니다. 필리핀 정부 또한 적어도 30건을 조사하였습니다필리핀의 조사에 따르면 가짜 서류를 얻기 위해 근로자들은 각각 $15,000을 지불했습니다필리핀 대사관은 일부 근로자들이 비자 신청에 제출한 서류의 진위성에 의문을 나타냈고 그들은 비자 재신청을 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뉴질랜드와 필리핀은 불법 취업 브로커로부터 필리핀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상호 협정을 맺고 있습니다국내 농장과 공장, 요양시설에는 약 40,000명의 필리핀인들이 일하고 있습니다.